자녀교육 및 결혼, 주택장만, 재테크 및 자신의 건강과 노후 준비에 관심이 있는 중산층으로서 조금은 자신만의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
고객 AGE
실제 : 성인남녀 45~55세 (중심나이 : 50세) 착장 : 성인남녀 35~45세
올포유 Style
디자인이 세련되고 심플하며 젊고 날씬해 보이는 올포유만의 스타일 시대적인 TREND가 가미되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스타일
활동의 용이한 기능성과 화사한 색감을 더한 올포유만의 스포츠 스타일
편안하면서 스타일을 살려 비지니스 일상복으로 가능한 올포유 만의 시티캐주얼룩
철저한 품질관리
올포유의 가장 큰 경쟁력은 무엇보다도 상품의 철저한 품질관리에 있습니다.
큰 회사보다는 내실과 실력을 갖춘 알찬 회사를 협력업체로 선택하여 올포유 제품만을 생산하도록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납기와 품질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한편 원가절감의 효과까지 나타내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고객관리
올포유는 체계적인 고객 관리 및 지역별 밀착 마케팅을 전개하여 매출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매 시즌 신상품이 출시되면 지역별 트렌드에 맞춰 물량을 공급하는 한편, 시즌과 비시즌 전략 상품을 따로 기획하여 점별효율을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BI & 전용색상
올포유의 돌고래 이미지는 친근함과 현명함을 상징합니다.또한 브랜드 컨셉인 합리적이고 즐거운 삶과 활기찬 에너지를 지향합니다. 브랜드 심벌인 올핀은 힘차게 뛰어오르는 돌고래를 형상화한 것으로 꼬리에는 소용돌이 치는 물결을 표현하였고, 원형의 내부에는 음표의 리듬감을 살려 삶의 기쁨과 에너지를 함축하였습니다. * 올포유+돌핀(Dolphin, 돌고래) = 올핀